반응형


1. 스토리

소닉이 우주를 지배하려는 닥터에그맨의 요새 데스에그를 폭발시켜 소닉도 떨어지게 됩니다. 그때 밑에 있던 테일이 그 폭발을 보고는 비행기를 타서 소닉을 구해줍니다. 이렇게 해서 소닉2는 끝나구요.

데스에그는 공중을 떠나니던 플로팅 아일랜드(3보면 섬이 공중에 떠나니잖아요..)와 충돌해서 공중에 떠나니던 플로팅아일랜드는 고도가 낮아져 바다에 떠있게 됩니다.

  

2. 치트

스테이지 셀렉트

메뉴가 나오면(1Player,2Players 선택할 때)1Player에서 아래를 2번 누르면 Options 메뉴가 나온다. 거기서 맨 밑의 사운드 테스트로 가서 19,65,09,17 순으로 듣고 Start를 눌러 메인화면으로 오면(만일 게임이 실행되면 Start를 눌러 일시정지 한 후 A를 누른다.)메뉴의 1player에서 A+Start를 누르면 된다.(게임이 시작될 때 까지 A를 때면 안됨.)



디버그 모드

스테이지 셀렉트 치트를 입력하여 셀렉트 화면으로 가면 Sound Test가 있는데,거기서 01,09,09,02,01,01,02,04 순으로 들은 뒤 원하는 스테이지를 선택해 A+Start를 눌러 실행한다.(게임이 시작될 때 까지 A를 때면 안됨)

쓰는 방법은 1과 같다.



Super Sonic!

스테이지 셀렉트 화면에서 04,01,02,06 순으로 들으면 이상하게도 06이 카오스 에메랄드 획득 소리가 난다. 이제 원하는 스테이지를 선택하여 A+Start로 실행하면(여기서 게임이 시작 될 때까지 A를 때면 안됨)카오스 에메랄드를 모두 획득한 상태가 된다. 이제 링 50개 또는 그 이상을 모은 뒤 점프를 두번 누르면 링이 소멸될 때 까지 눌리거나,떨어져 죽는것 외에는 절대 상처 입지 않고 죽지도 않고 메카닉에 닿기만 하면 자동 공격이 되는 슈퍼소닉이 된다.



Super Tails!

위 세 치트를 다 걸고 스테이지 셀렉트 화면에서 원하는 스테이지를 선택 한 후 A+스타트를 누른다.(역시 게임이 시작될 때 까지는 A를 때면 안된다.)게임중 슈퍼소닉이 되고 난 후 디버그로 컴퓨터를 만들어서 먹는다. 그러면 테일즈가 슈퍼 테일즈가 된다. 슈퍼 테일즈는 슈퍼소닉과는 달리 스테이지 클리어 때 까지는 절대적으로 풀리지 않는다.



실버소닉 빨리 죽이기

스핀대시로 4방 때린 뒤에 스핀대시를 풀어서 나머지 2방은 알아서 해라.

 

3. 추가된 점

테일즈가 나옴.

슈퍼소닉 사용가능

2인 플레이 가능

반응형